젭티 중계권 사느라 망했다고 욕했는데 정작 중계권료는 아직 내지도 않았다니 https://theqoo.net/wsoccer/4254868743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458 망할놈들아 정말 망하면 어떡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