펩이 그때 맨시티 라커룸에서 했던 말 기억나? 메시는 골냄새를 맡는다고 그는 the beast라고 ㅋㅋ
무명의 더쿠
|
19:42 |
조회 수 157
나 그거 오스트리아 멀티골 때 제대로 봄
ㄹㅇ 그냥 짐승임 진짜 저건 메시라서 할 수 있는 골이고 펩이 정멀 정확하게 본거다 ㄹㅇ 미친놈임 그냥 ㅠㅠ
나 그거 오스트리아 멀티골 때 제대로 봄
ㄹㅇ 그냥 짐승임 진짜 저건 메시라서 할 수 있는 골이고 펩이 정멀 정확하게 본거다 ㄹㅇ 미친놈임 그냥 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