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개국이라 더 널널한 거 같으면서도 32강부터 토너먼트인 거 걱정돼 ㅠㅠ https://theqoo.net/wsoccer/4253651022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62 잘 못 하면 32강부터 바로 떨어지는 거자나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