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뒤 손흥민이 국대주전으로 뛴다는게 나쁜게 아닌데 https://theqoo.net/wsoccer/4253325180 무명의 더쿠 | 17:52 | 조회 수 967 그때도 국대주전이라는건 여전히 기량이 통한다는건데 실력이 그대로면 오히려 좋은거 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