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메시피셜 절대 감당안된다는 둘째아들 마테오
19,934 32
2021.08.16 22:24
19,934 32
https://img.theqoo.net/eOdoz

첫째 티아고는 애기때 맨날 근-엄한 모습만 보여줬는데

https://img.theqoo.net/rxfuO
둘째는 표정부터 다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gfycat.com/FantasticAppropriateClownanemonefish

춤사위부터 남 다름

https://gfycat.com/EnormousLinedAstarte

https://gfycat.com/AstonishingReliableFowl
아빠 발롱 받아서 신난 마테오

https://gfycat.com/InferiorScholarlyBoar

https://gfycat.com/HopefulElegantBeardeddragon

형 냅다 물어버리기(...)

https://gfycat.com/ApprehensiveBountifulIcelandichorse

동생이 울먹거리든지 관심없다

https://gfycat.com/RegularSmoggyConure

https://gfycat.com/EnragedOptimalIlsamochadegu

https://gfycat.com/EvenWhiteBlesbok

https://gfycat.com/CompetentQuarterlyBlacklemur

https://gfycat.com/ExaltedEnchantedIntermediateegret



https://img.theqoo.net/JqfOE

https://img.theqoo.net/TsiEO



https://m.youtube.com/watch?v=YELDFZwAF9k&feature=youtu.be

집에서 레알 응원하고 리버풀 응원하는 마테오...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 ㅠ

메시피셜로 티아고는 되게 착하고 얌전한데 마테오는 성격이 감당 안된다고 함

티아고는 팀이 지면 말을 안하고
마테오는 이기든 지든 상관안쓴다고 ㅋㅋㅋ


해외팬이 즐라탄의 영혼을 가진 메시아니냐고 댓글도 달았더라ㅋㅋㅋㅋㅋㅋ
이게 바로 이세계의 메시...

파리 간 것도 마테오는 적응 되게 잘할 것 같음 ㅋㅋㅋㅋㅋㅋ

티아고는 왜 아르헨티나는 아빠 미워하냐고 그런적도 있고
여린 스타일이라 좀 걱정되고 슬픔
댓글 3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에스티 로더X더쿠💗 공기처럼 가볍게, 피부에 가장 완벽한 핏! ‘NEW 더블 웨어 스킨 핏 쿠션’ 체험 이벤트 528 09:21 20,668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4,43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71,963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56,750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39,957
공지 알림/결과 왕덬 왔네?? 국대방 필요하다면서 쓰레기글 어쩌고에 댓글 써줌 27 24.02.17 181,123
공지 알림/결과 지금 들어왔는데 ㅋㅋ 해축방 문제는 존나 의도궁예라 생각하거든 8 24.01.22 176,887
공지 알림/결과 아니 진짜 룰들 좀 창조해내지마 ㅋㅋㅋㅋ걍 축구이야기 다 하면안됨? 29 24.01.22 167,172
공지 알림/결과 진짜 해축방 고인물인데 진심 말도안되는 고나리 하고있는거라고 31 24.01.22 176,528
공지 알림/결과 근데 해축방 ㄹㅇ 먹금 못하는것도 맞고 예민충 많은것도 맞는듯 13 24.01.22 203,817
공지 알림/결과 여기 분위기 예민하고 피곤해서 글 쓰겠나 싶은 경우 많이 봄 8 24.01.22 186,393
공지 알림/결과 어떻게 해야 신고 하면 주어 까주니까 앞으로 보이는 족족 신고해야지~같은 논리가 나옴? 16 24.01.22 165,123
공지 알림/결과 근데 솔직히 내기분상해죄로 신고하고 썰어달라 징징거리는거 좀 그래ㅠ.. 16 24.01.22 229,059
공지 알림/결과 애드라 나 어그로 신고했다가 마상입음 ㅋㅋㅋㅋㅋ 16 24.01.08 165,162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80537 잡담 진짜 조별리그 베스트 11 생각도 못했는데 23:27 15
1280536 잡담 홍씨 왜 기자회견 한다해도 불안하지 23:27 5
1280535 잡담 이천수 : 나 축구인라 압박도 많이 받았다. 존나 깐다고. 근데 지금은 또 안 깐다고 나한테 개지랄한다 23:27 23
1280534 잡담 선수단 흔들고 선수로 방패막이 하는 기사들은 1 23:26 31
1280533 잡담 아니 ㅅㅂ 진짜 갑자기 또 빡치네 홍 미친 아오 팍씨 23:25 14
1280532 잡담 올해 하반기에 에이매치 있어? 1 23:25 18
1280531 잡담 홍은 본인입으로 봉사라고 했으면 돈 반납해야하는거 아니냐😑 23:25 8
1280530 잡담 강인이는 빤짝빤짝 빛나네 어디서든 4 23:24 53
1280529 잡담 이따가 기자회견 뜨면 링크 부탁해도 될까? 23:24 12
1280528 잡담 리버풀) 이쁘게 만들었네 1 23:23 13
1280527 잡담 내가 케이리그 잘 안봐서 그런데 홍명보 울산 감독 할때는 전술 좋았어? 23:23 9
1280526 잡담 홍이 할일 제책임입니다 책임지고 사퇴하겠습니다 23:23 31
1280525 잡담 이천수영상도 올라왔네 23:22 167
1280524 잡담 해외덬인데 일본인 친구들이 많거든 1 23:21 130
1280523 잡담 강인아 흑발 염색할 생각없니? 6 23:21 93
1280522 잡담 그냥 8팀 중에 7팀이 승점 4점으로 올라간거고 세네갈마저 득점 8점인데 경우의수 높다 생각한게 우스워짐 1 23:20 44
1280521 잡담 온다 온다 홍 기자회견때 또 미친소리해서 난리날 거 같은 예감 1 23:20 64
1280520 잡담 근데 월드컵 이렇게 돼버리고나니까 강인이 스페인으로 복귀하는게 나한테 생각보다 더 위안이 크게 됨 4 23:20 66
1280519 잡담 저번주에 여기서 터키 걱정해줬는데 ㅋㅋㅋㅋ 5 23:19 137
1280518 잡담 기자회견때 무슨말을 해서 또 열받게할까ㅋㅋㅋㅋㅋㅋ 1 23:18 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