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1이 고점이긴 했지만 이후 시즌도 다 품은 사람으로서 ㅠㅠㅠㅠ 제작진이 좀 더 탄탄하게 만들었으면 좋았겠지만.... 더베어를 그냥 보내고 싶지 않아... 이 드라마만의 엉망진창스러운 분위기가 진짜 좋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