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카엘라 스털링에 관한 모든 것
Q. 처음 당신의 캐릭터를 접하는 관객들에게, 너무 많은 것을 밝히지 않고 어떻게 설명하시겠습니까?
미카엘라 스털링은 섭정 시대에 살고 있는, 독립적이고 대담하며 모험심 넘치는 젊은 여성입니다. 당시 사회에서 찾아보기 힘든 자질을 지닌 그녀는 사회의 규칙에 얽매이지 않고 살아갑니다. 이 때문에 그녀는 아웃사이더가 됩니다. 성소수자인 그녀는 자신을 인정하지 않는 세상 속에서 자신만의 방식으로 살아가고 기쁨을 경험합니다.
Q. 대본을 처음 읽었을 때 이 역할에서 가장 흥미로웠던 점은 무엇이었나요?
그녀가 그렇게 대담하고 독립적이라는 사실이 저를 흥분시켰어요. 왜냐하면 그것이 저에게 큰 도전이 될 거라는 걸 알았기 때문이죠.
질문: 감정적으로나 신체적으로, 캐릭터를 위해 어떻게 준비하셨나요?
제게는 정말 내밀한 과정이지만, 의상이 외모 변신에 큰 도움이 되었다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모든 옷과 장신구 하나하나가 캐릭터에 생명력을 불어넣어 주거든요. 사소한 디테일들이 캐릭터를 더욱 현실적이고 실감 나게 만들어주고, 덕분에 저도 더 진정성 있는 연기를 할 수 있게 되는 것 같아요. 저는 제 자신을 캐릭터가 표현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그릇이라고 생각해요.
질문: 당신의 캐릭터가 브리저튼 세계에 시청자들이 이전에 보지 못했던 어떤 새로운 면모를 더해준다고 생각하시나요?
이 세상에서 그토록 자유롭고 독립적으로 살아가는 젊은 여성을 아직 본 적이 없는 것 같습니다.
Q. 시즌이 진행됨에 따라 시청자들이 그녀와 어떻게 공감대를 형성하길 바라시나요?
관객들이 그녀의 삶에 대한 열정과 자유로운 정신에 공감하기를 바랍니다.
(구글크롬번역)
출처 :https://filmcapetown.com/dearest-gentle-reader-masali-baduza-has-entered-the-ton/
6일날 올라온 인터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