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teenvogue.com/story/bridgerton-showrunner-clarifies-benedicts-sexuality-talks-francescas-queer-plot-twist-season-3-finale
Teen Vogue는 쇼러너 Jess Brownell과 함께 베네딕트와 프란체스카의 이야기의 미래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우리는 베네딕트의 섹슈얼리티에 대해 더 자세히 알게 되었고 브라우넬이 책에서 사랑받는 캐릭터와 성별을 바꾸는 결정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했다는 사실도 알게 되었습니다.
Teen Vogue: 퀴어 베네딕트에 대해 너무 기대됩니다! 정말 환상적이네요. 나는 확실히 한동안 공개적으로 퀴어 스토리라인을 보고 싶어했던 팬 중 한 명이다. 언제 그런 결정을 내렸나요?
Jess Brownell: 시즌 1부터 작가실에서 솔직하게 이야기해왔던 내용인데, 그래서 사람들이 그 내용을 이해한 것 같아요. 우리는 그것을 실행하는 정확한 올바른 방법을 찾지 못했습니다. 나는 그것이 베네딕트의 성격에 맞는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이해하고 싶었던 것이 매달린 실인 것처럼 느꼈습니다.
그는 정말 정신과 에너지, 마음과 관심의 연결에 관심이 있고 규칙을 따르지 않는 사람입니다. 그가 연결에 집중하는 것만큼 성별에 집중하지 않는 사람이라는 것이 나에게 이해가 되었습니다.
베네딕트의 이번 시즌은 그가 사회의 규칙을 전복시키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편집자 주: 후속 조치에서 Brownell과 Shondaland 팀은 "베네딕트의 성적 정체성은 그에게 고정된 믿음이 아닙니다. 현대 용어로 그는 범성애자 , 즉 성별이 별로 중요하지 않은 사람으로 묘사될 수 있습니다." 라고 밝혔습니다. )
TV: 그렇다면 프란체스카의 이번 깜짝 공개와 함께 그것은 당신도 한동안 생각해 왔던 결정이었나요? 어떻게 그런 일이 일어났나요?
JB: 책에서 나온 미카엘라 대 마이클의 공개는 제가 쇼 시즌 1부터 계속해서 이야기해 왔던 것입니다. 브리저튼 에 대한 퀴어 이야기를 전하는 나의 접근 방식 은 책에서 주제별 단서를 찾는 것이었습니다. 나는 퀴어 캐릭터를 위해 퀴어 캐릭터를 삽입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나는 퀴어 경험을 정확하게 반영하는 이야기를 하고 싶은데, 프란체스카의 책을 처음 읽었을 때 나는 그 책이 퀴어 여성이라는 것을 정말로 느꼈다. Julia Quinn이 의도한 방식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모든 데뷔탕트들은 남편이 어떤 모습을 원했는지 항상 상상해 왔다는 점에서요. . 프란체스카는 "사실 그런 걸 생각해 본 적이 없어요. 왜 그렇죠?"라고 깨달았습니다.
퀴어 이야기를 기획할 때 우리가 어떻게 하면 시대극에서 볼 수 없는 퀴어적 기쁨을 보여주고 행복하게 이야기할 수 있을지 고민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너무 많은 것을 포기하지 않고도 역사상 행복하게 살 수 있었던 프란체스카와 같은 여성의 좋은 예가 있습니다. 이 시점에서 내가 얼마나 말해야 합니까?
TV: 마이클을 미카엘라로 바꾸는 것과 같은 큰 결정을 내릴 때 팬들을 생각하고 팬들의 반응을 걱정하시나요? 매우 열정적인 팬층이며, 많은 사람들이 책과 TV의 각색 차이를 이해하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도 많습니다. 그 일을 어떻게 해결하나요?
JB: 그런 생각도 해요. 쇼러너 역할을 맡으면서 제가 정말 성장한 점은 제가 항상 사람들을 기쁘게 하는 사람이었고 모든 사람이 원하는 것을 주고 싶어하는 사람이었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 직업에서는 성공해야 합니다. 어려운 결정. 문제의 사실은 팬 기반이 하나의 단일체가 아니며 팬 기반의 모든 면을 결코 만족시킬 수 없다는 것입니다.
TV: 정말 놀랍네요. 베네딕트의 이야기는 약간의 공개적인 메모로 끝납니다. 모두가 소피에 대해 알고 싶어한다는 것을 압니다. 우리가 그녀를 볼 것인지, 볼 수 없는 것인지에 대해 말씀해 주실 수 있는 것이 있나요?
JB: 음, 이번 시즌이 끝나는 에피소드 8에는 우리가 베네딕트와 함께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에 대한 몇 가지 단서가 있고, 그의 스토리라인에서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그의 유동성을 계속 탐구할 것이며 그가 인생에서 원하는 것과 그의 관계를 계속 탐구할 것입니다. 내 생각에 베네딕트와 함께 있는 가장 중요한 순간은 그가 Tilley Arnold와 이야기를 나누고 그녀에게 "사실 저는 진지한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한 순간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Tilley는 진지한 것을 원한다는 것이 한 번쯤은 좋았다고 말했습니다.
TV: 저도 이번 시즌에 프란체스카가 결혼하는 모습을 볼 줄은 몰랐어요. Eloise를 위한 설정도 이미 너무 많습니다. 시즌마다 하나의 메인 로맨스 또는 커플이라는 공식을 따를 계획인가요? 아니면 두 명의 브리저튼이 되어 그들의 로맨스가 메인 스토리가 될 수도 있나요?
JB: 시즌을 합칠 계획은 없어요. 나는 모든 형제자매가 자신만의 계절을 갖기를 원하며 Shonda도 그것을 원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