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비어 도입은 혜성이가 우느라 못불러서 태환이가 불렀잖아 https://theqoo.net/vanner/3745095441 무명의 더쿠 | 05-20 | 조회 수 176 울지마 😢 울어 😭 하면서 봄....ㅋㅋㅋ나는 울면 꺽꺽거리느라 말도 못하는데 혜성이는 울면서도 잘 부르는편이야...신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