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세이비어 도입은 혜성이가 우느라 못불러서 태환이가 불렀잖아
176 1
2025.05.20 15:07
176 1
울지마 😢 울어 😭 하면서 봄....ㅋㅋㅋ

나는 울면 꺽꺽거리느라 말도 못하는데 혜성이는 울면서도 잘 부르는편이야...신기..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4 06.21 40,20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9,89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6,11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2,272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69,421
공지 알림/결과 우리 몇 명이나 돼? 194 23.08.08 12,165
모든 공지 확인하기()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