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신금 올해 개힘든데 나아지긴 할까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227
화0 금수다자인데도 이렇게 상반기가 힘들면 하반기는 대체....

제발 하반기는 더 나아졌으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322
  • [공지] 운세 게시판 오픈 알림
  • [운세] 오늘의 운세 / 지정일 운세 / 신년운세 보러가기❗ 96
  • [운세] 정통사주 / 토정비결 / 띠운세 / 별자리운세 보러가기❗ 153
  • [운세] 나의 인연은? / 취업운 / 행운의 번호 / 꿈 해몽 보러가기❗ 64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회사에서 좀 불안한데 어제 누가 내가 아끼는 옷을 내대신 꺼내 입고 가는 꿈 꿨어
    • 05:42
    • 조회 28
    • 잡담
    • 내년부터 좋다는데
    • 06-28
    • 조회 123
    • 잡담
    • 타로로 특정 날짜의 운세를 알 수 있어?
    • 06-28
    • 조회 40
    • 잡담
    • 화기운은 언제까지라고 보면 될까
    • 06-28
    • 조회 403
    • 잡담
    2
    • 경금덬들있어?
    • 06-28
    • 조회 170
    • 잡담
    5
    • 상반기에 별일 없이 지나간 덬들 있어? +인간관계
    • 06-28
    • 조회 237
    • 잡담
    3
    • 나이들수록 사주대로 살아가지는 게 무서움
    • 06-28
    • 조회 383
    • 잡담
    1
    • 신금 올해 개힘든데 나아지긴 할까
    • 06-28
    • 조회 227
    • 잡담
    2
    • 화토많은 을목 진짜 일많아서 죽어나가는중
    • 06-28
    • 조회 263
    • 잡담
    3
    • 쉬는날 하루종일 누워있는 덬들 사주구성이 어떻게 되니
    • 06-28
    • 조회 837
    • 잡담
    21
    • 타로에서 재회 안된다고 했는데 재회한 덬 있어?
    • 06-28
    • 조회 177
    • 잡담
    4
    • 취업 언제 하는지 보려면 뭐 봐야해?
    • 06-28
    • 조회 156
    • 잡담
    • 관상 무시못하나 봄
    • 06-28
    • 조회 878
    • 잡담
    6
    • 축구보면서 배운점 내가아무리열심히해도
    • 06-28
    • 조회 744
    • 잡담
    4
    • 너무 연달아서 집도 인생도 취미에서조차 현타 팩폭탄 두두ㅜ두 같은 시기에 맞고 있는데 이게 맞아...?
    • 06-28
    • 조회 387
    • 잡담
    4
    • 타로로 임신가능성(?)까지 나와서 놀람
    • 06-28
    • 조회 625
    • 잡담
    4
    • 원숭이띠인데 범띠랑 정말 안 맞음
    • 06-27
    • 조회 691
    • 잡담
    8
    • 최근에 입덕했는데
    • 06-27
    • 조회 405
    • 잡담
    1
    • 제미나이 사주 엉망임
    • 06-27
    • 조회 1255
    • 잡담
    6
    • 3주전부터 갑자기 사람이 폐인처럼 살고있음ㅜㅜ
    • 06-27
    • 조회 574
    • 잡담
    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