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 나쁘지 않게는 지낼 수 있는데
그 이상으로 깊게 친해지는 건 불가능..
언니오빠건 동생이건 범띠는 걍 서로 인사하며 지내면서 업무 협조주고받을 수 있으면 성공임
+ 용띠는 용띠 언니오빠들이랑은 잘 맞는데 용띠 동생들은 안맞음
그 이상으로 깊게 친해지는 건 불가능..
언니오빠건 동생이건 범띠는 걍 서로 인사하며 지내면서 업무 협조주고받을 수 있으면 성공임
+ 용띠는 용띠 언니오빠들이랑은 잘 맞는데 용띠 동생들은 안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