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턴쉽 관련으로 내가 세군데 제출하면 학교가 컨택해서 셋업해야하는데 너무 소식이 없어서 3/1에 카드 뽑았을때 펜기사, 7 펜, 탑 뽑고 어 먼가 무너지고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는데 시간 꽤 걸리겠다 싶었음. 4/2에 내가 제출한 곳들이랑 연결이 안된다고 추가로 옵션 제출하라고 이메일이 옴. 그래서 4/2일에 뽑았는데 펜7, 펜 킹, 심판 뽑고 또 오래 기다리겠거니 했음. 역시나 오래 기다림 🥹
그리고 어제 페어리 미니로 카드 뽑았을때 지금 진행 단계에 펜 킹, 옵션 a 마법사 (1이라서 시작 하는거나 ㄷㄱㄷㄱ함), 옵션 b 타워 (여긴 안되겠군아), 옵션 c 심판 (제일 마지막 제출한 곳인데 잊을만할때 뭔가 소식 있을 수도) 했는데 오늘 드디어 인터뷰 약속 잡았어 ㅈㄴ 오래 된 기다림이었다 작년 12월부터 시작 된 여정인데 내일 인터뷰 잘 해서 인턴싑 따내면 좋겠음.. 졸업에 꼭 필요하니까 ✨
여튼 인턴쉽 관련으로 자점 세번 봤는데 카드 겹치게 나오는거 재밌었고 이거 관련으로 더 점 안보게 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