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영상에 "CHOI YEONJUN" 박아놓고 시작한 것도 그렇고 트랙리스트도 전에 아이스크림 타이틀 제목부터 공개한 것도 그렇고
오늘 Theme 2부터 공개라길래 왜일까? 했더니 바로 매인 앨범 커버부터 박아둔 것도 그렇고ㅋㅋㅋㅋ그냥 너무 최연준만으로 권력있어보여서ㅋㅋㅋㅋㅋㅋㅋ심지어 커버도 그냥 최연준 얼굴 하나로 ㅇㅋ인게
오늘 Theme 2부터 공개라길래 왜일까? 했더니 바로 매인 앨범 커버부터 박아둔 것도 그렇고ㅋㅋㅋㅋ그냥 너무 최연준만으로 권력있어보여서ㅋㅋㅋㅋㅋㅋㅋ심지어 커버도 그냥 최연준 얼굴 하나로 ㅇㅋ인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