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준이 디스코그래피 미친듯ㅋㅋㅋ.....이번엔 특히 아예 비쥬얼디렉터가 새로오신 것 같아서 다음 단체도 어떨지 기대되고ㅋㅋㅋㅋ아 조아
잡담 껌-톡투유-아이스크림 다 미감 넘쳤다 생각하는데 느낌 다 다른 것도 좋다
38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연준이 디스코그래피 미친듯ㅋㅋㅋ.....이번엔 특히 아예 비쥬얼디렉터가 새로오신 것 같아서 다음 단체도 어떨지 기대되고ㅋㅋㅋㅋ아 조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