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나는 수빈이 이해해 나도 미술학원 5년 다녔지만 수빈이 그림수준임ㅋㅋ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txt/4253575259 무명의 더쿠 | 21:24 | 조회 수 107 엄마아빠가 나보고 미술학원 학원비 아깝댘ㅋㅋㅋ 그 돈으로 차라리 나 치킨이나 사줄걸 이러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