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모든 강아지들이 행복했으면 좋겠다는 수빈이 https://theqoo.net/txt/4253611510 무명의 더쿠 | 21:55 | 조회 수 128 https://x.com/i/status/2069035728013807728그래서 짱 큰 수박이라니 생각하는게 너무 귀여워ㅋㅋㅋㅋ수빈이 강아지 정말 좋아하지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