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글 써도 되나.....? 나 예전에 입덕하기 전에 카이를 길에서 본적 있는데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543
15년 이후로 아이돌을 좋아하거나 관심 가진 적이 없어서
왜냐면 내 현생이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힘들고 할것도 많았거든
그래서 투바투를 잘 모르던 때였는데
친구랑 걸어가다가 너무 잘생긴 남자를 목격한거야
그거 알지 존잘보면 친구랑 서로 말없이 시선 마주치고 눈 커지고 봤어? 하는겈ㅋㅋㅋㅋㅋㅋ
딱 그 상태로 와씨 존잘이다 야 저런 사람이 연예인을 해야돼 그게 공익이다 공익이야 천사님이다 천사님 이러고 있었는데
몇년 지나서 우연히 티비에서 음방 보는데 있더라......
친구한테 야!!! 역시 연예인이였어 이러니깤ㅋㅋㅋㅋㅋㅋㅋ
역시 그 얼굴이 연예인 안하면 소속사들 감다뒤임 이랬거든ㅋㅋㅋ
그러다 투바투 입덕하고 야..... 나 그때 그 천사님 계신 그룹 좋아졌어 하니까
그래 천사님이잖아 이러고 아직도 나랑 친구는 카이를 천사님이라 불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