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진짜 엉엉 울었어 춤 못출줄 알았는데 춤추는거 보고 진짜 우느라 응원 제대로 못함
잡담 오프닝곡에 나만 오열했어?
47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307 | 06.27 | 28,86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3,417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71,01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56,010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39,957 | |
| 공지 | 알림/결과 | 💚영재방 인구조사💚 58 | 05.04 | 979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5917 | 잡담 | 영재 막콘 소감 | 20:23 | 12 |
| 5916 | 잡담 | 사첵 폴로영재 4 | 15:56 | 47 |
| 5915 | 잡담 | 막콘 사첵 폴로영재 4 | 15:33 | 43 |
| 5914 | 잡담 | 영재 10count 이부분이 너무 좋음 2 | 12:46 | 59 |
| 5913 | 잡담 | 지나치게 1 | 12:30 | 38 |
| 5912 | 잡담 | 얼굴 미친 2 | 12:23 | 41 |
| » | 잡담 | 오프닝곡에 나만 오열했어? 3 | 11:32 | 47 |
| 5910 | 잡담 | 와 어제 얼굴 진심 춘자님 실존 수준 2 | 10:22 | 53 |
| 5909 | 잡담 | 집가기시른기니 6 | 10:07 | 75 |
| 5908 | 잡담 | 춘모닝🦊💕 5 | 07:10 | 25 |
| 5907 | 잡담 | 듀엣곡말야 6 | 03:15 | 58 |
| 5906 | 잡담 | 듀엣곡 들으면서 가사 적다가 우는 여자가 되 2 | 01:47 | 60 |
| 5905 | 잡담 | 도훈이 위버스에 깨알영재 2 | 01:36 | 91 |
| 5904 | 잡담 | ...코마워ㅜ 2 | 00:49 | 66 |
| 5903 | 잡담 | 끼쟁이 ㅋㅋ 졸귀 2 | 00:36 | 66 |
| 5902 | 잡담 | 영재 놀티켓 문자 2 | 06.27 | 50 |
| 5901 | 잡담 | 진짜 사람 홀리게 생김 3 | 06.27 | 55 |
| 5900 | 잡담 | 녹화한거 다시 보는데 2 | 06.27 | 48 |
| 5899 | 잡담 | 영재 이 다리로 어떻게 춤춘거야 2 | 06.27 | 98 |
| 5898 | 스퀘어 | [#TODAYWITHUS] 260627 2026 TWS TOUR '24/7:FOR:YOU' IN SEOUL 1 | 06.27 | 3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