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i/status/2070801453502119983
아이돌하려고 태어남ㅜㅠㅠ
https://x.com/i/status/2070801453502119983
아이돌하려고 태어남ㅜㅠㅠ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83 | 06.25 | 40,76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0,52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55,42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9,514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25,758 | |
| 공지 | 알림/결과 | 💙 TWS : CHEDULE : 2025 : 6 💙 3일 78 | 24.07.02 | 30,383 |
| 공지 | 알림/결과 | 💙 투어스방 인구조사 💙 383 | 24.02.02 | 32,967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43783 | 잡담 | 미니후니 왜 이렇게 기특하고 자랑스럽지 ㅜㅜ 1 | 20:23 | 26 |
| 43782 | 잡담 | 도훈이 빨머하고 이런 착장 입으니까 1 | 20:19 | 69 |
| 43781 | 잡담 | 와 도훈이 요정인가 5 | 20:16 | 85 |
| 43780 | 잡담 | 8시에도 해가뜰수있는거야? 1 | 20:10 | 116 |
| 43779 | 잡담 | 경민이 겟잇나우의 신인걸까 2 | 20:08 | 108 |
| 43778 | 잡담 | 똑앤어어 자기소개ㅋㅋㅋㅋㅋ 2 | 20:07 | 107 |
| 43777 | 잡담 | 신유 어깨 미쳤나 3 | 20:00 | 111 |
| 43776 | 잡담 | 플디 어케 했냐 진짜 2 | 19:52 | 197 |
| 43775 | 잡담 | 유도즈 유닛무대 찢엇다 8 | 19:35 | 249 |
| 43774 | 잡담 | 전광판 신유 얼굴;; 5 | 19:25 | 220 |
| 43773 | onair | 유도즈 이런것도 넘 잘하고 잘어울린다 1 | 19:06 | 274 |
| 43772 | onair | 유닛 댄스 보컬 랩으로 나눴나봐 | 19:02 | 156 |
| 43771 | 잡담 | 미니후니 춤 진짜 미친거 아닌가(p) 1 | 19:01 | 205 |
| » | 잡담 | 경민이 반짝반짝 빛난다ㅠㅠㅠㅠ 1 | 18:58 | 114 |
| 43769 | onair | 한지훈 너무 왕자님이라서 4 | 18:43 | 167 |
| 43768 | 잡담 | 진짜 너무 잘생겼다 힘들다 | 18:41 | 229 |
| 43767 | onair | 아 오프닝 의상 다 넘 이뻐ㅠㅠㅠㅠ맘에들어 | 18:39 | 46 |
| 43766 | onair | 앙탈권위자 새롭다.. 9 | 18:21 | 325 |
| 43765 | onair | 아 집관인데 너무부럽다 도룽이 ㅠㅠㅠㅠㅠ 5 | 18:20 | 274 |
| 43764 | 잡담 | 와 지훈이 진짜 어린왕자야... 4 | 18:19 | 1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