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i/status/2070813694897107187
사진도 개잘찍으셨어
https://x.com/i/status/2070813694897107187
사진도 개잘찍으셨어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45 | 00:05 | 12,857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0,52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56,30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42,594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27,013 | |
| 공지 | 알림/결과 | 💙 TWS : CHEDULE : 2025 : 6 💙 3일 78 | 24.07.02 | 30,383 |
| 공지 | 알림/결과 | 💙 투어스방 인구조사 💙 383 | 24.02.02 | 32,967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43812 | 잡담 | 도훈이 옵드 마지막 고음 애드립 라이브로 한거 처음 같은데 | 21:44 | 12 |
| 43811 | 잡담 | 내일 콘 끝나고 집가는거 고터 9시반 예매했는데 더 늦춰? 1 | 21:43 | 11 |
| 43810 | 잡담 | 내일 가는 사이들아 | 21:42 | 28 |
| 43809 | 잡담 | 와유쏘뱃 라이브로 들으니까 더 좋더라 1 | 21:42 | 25 |
| 43808 | 잡담 | 콘서트 연출 너무 좋았음ㅋㅋㅋㅋㅋㅋ | 21:41 | 31 |
| 43807 | 잡담 | 다들 응원법 한맺힌거처럼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 21:40 | 69 |
| 43806 | 잡담 | 서울콘 비하인드 재밋겟다 | 21:40 | 25 |
| 43805 | 잡담 | 오프 아직 못가봤는데 | 21:39 | 25 |
| 43804 | 잡담 | 나 유도즈 힙합곡인거 알자마자 도훈이 소원성취한것같아서 2 | 21:39 | 50 |
| 43803 | 잡담 | ?? "집 가지마아아아악" 2 | 21:37 | 108 |
| 43802 | 잡담 | 지훈이 객석 보고 울먹했어ㅠㅜㅠㅠ 2 | 21:36 | 99 |
| 43801 | 잡담 | 어케 노래 뜻이 플레디스 어케했냐임 3 | 21:33 | 137 |
| 43800 | 잡담 | 콘서트 진짜 전체적으로 너무 좋았다 1 | 21:32 | 72 |
| 43799 | 잡담 | 경민이 라이브 미쳤더라 너무 잘해ㅠㅠㅠㅠ | 21:31 | 36 |
| 43798 | 잡담 | 미니후니 진짜 개쩔어ㅠㅠㅜㅠㅠ 2 | 21:30 | 50 |
| 43797 | 잡담 | 내자리 없는거 빼고는 완벽해따 | 21:29 | 34 |
| 43796 | 잡담 | 이경민 눈빛봐봐 1 | 21:29 | 68 |
| 43795 | 잡담 | 미니후니 진짜 너무잘춰ㅠ | 21:28 | 57 |
| 43794 | 잡담 | 이번 콘서트 준비 진짜 많이한거 보이지 않니ㅠㅠㅠㅠ | 21:28 | 50 |
| 43793 | 잡담 | 아 김도훈 염색에 힙합에ㅜ 개좋다 10 | 21:26 | 14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