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록2층이지만 그냥 가는거에 의의를
잡담 막콘못잡았는데 체조첫입성 보는거에 의미부여할래
209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53 | 06.25 | 37,098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8,84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49,44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8,448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19,736 | |
| 공지 | 알림/결과 | 💙 TWS : CHEDULE : 2025 : 6 💙 3일 78 | 24.07.02 | 30,383 |
| 공지 | 알림/결과 | 💙 투어스방 인구조사 💙 383 | 24.02.02 | 32,967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43730 | 잡담 | 지금 인패스 줄 얼마나 걸려? | 15:43 | 14 |
| 43729 | 잡담 | 팔찌 안받고 42존 바로 가도돼? 1 | 15:36 | 74 |
| 43728 | 잡담 | 입덕하고 첫콘인데 30분전에 도착할수있어서 사이존포카 그거 못받는다ㅠㅠㅠ 2 | 15:36 | 55 |
| 43727 | 잡담 | 사첵 입장하면 못 나오는거지? 1 | 15:32 | 72 |
| 43726 | 잡담 | 인패스 제네럴 입구는 부스 뒤에서 시작해 ㅠ 3 | 14:43 | 240 |
| 43725 | 잡담 | 포카 욕심 없는편인데 이 유도즈 포카는 욕심난다 11 | 14:40 | 372 |
| 43724 | 잡담 | 픽업줄 너무 길어ㅠ 4 | 14:39 | 202 |
| 43723 | 잡담 | 현장에 있는 덬? 2 | 14:20 | 278 |
| 43722 | 잡담 | ㅅㅍ? 2 | 14:07 | 352 |
| 43721 | 잡담 | 신유 피셜 나왔다 ㅋㅋㅋㅋ 6 | 13:58 | 543 |
| 43720 | 잡담 | 도훈이 금발했나.....?? 7 | 13:56 | 456 |
| 43719 | 잡담 | 콘서트 첨 가는데 언제까지 도착해야되는거지? 3 | 13:45 | 199 |
| 43718 | 잡담 | 멍삐 공식포즈 ㅋㅋ 7 | 13:38 | 332 |
| 43717 | 잡담 | 콘서트장왔는데 4 | 13:28 | 335 |
| 43716 | 잡담 | 와 나 또 신유랑 도훈이 헷갈림 26 | 13:25 | 555 |
| 43715 | 잡담 | 영재 유닛세트 9 | 13:06 | 366 |
| 43714 | 잡담 | 도착했는데 오늘 너무 덥다 1 | 13:04 | 142 |
| 43713 | 잡담 | 드코 안 입고 가는 덬 있니.. 4 | 12:58 | 270 |
| 43712 | 잡담 | 사이존 럭드 신유세트 10 | 12:55 | 387 |
| 43711 | 잡담 | 42들..오늘 덥고... 시위도 하고 정신 없다 4 | 12:52 | 27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