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흑 ㅠㅠㅠㅠㅠㅠ30분전에가도 팔찌교환 시간 괜찮겠지..? ㅜㅜ
잡담 입덕하고 첫콘인데 30분전에 도착할수있어서 사이존포카 그거 못받는다ㅠㅠㅠ
176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58 | 06.25 | 37,52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8,84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51,22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8,448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20,391 | |
| 공지 | 알림/결과 | 💙 TWS : CHEDULE : 2025 : 6 💙 3일 78 | 24.07.02 | 30,383 |
| 공지 | 알림/결과 | 💙 투어스방 인구조사 💙 383 | 24.02.02 | 32,967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43745 | 잡담 | 경민이 금발일땐 외국아기 같앗는데 흑발하니까 5 | 16:49 | 148 |
| 43744 | 잡담 | 이경민…… 5 | 16:42 | 163 |
| 43743 | 잡담 | 혹시 반스파는거 본 사람 있어? | 16:39 | 62 |
| 43742 | 잡담 | 지훈이 진짜 미쳤는데 오늘 6 | 16:39 | 176 |
| 43741 | 잡담 | 도훈이 이거 머리카락이야!?!? 5 | 16:37 | 227 |
| 43740 | 잡담 | 유도즈 사첵 비니로 꽁꽁 가려서 너무 궁금해 1 | 16:35 | 142 |
| 43739 | 잡담 | 영재 ㅁㅊㄷ 6 | 16:34 | 181 |
| 43738 | 잡담 | 와 미친 한지훈 뭐야; 4 | 16:32 | 178 |
| 43737 | 잡담 | 언제부터 콘서트 입장 가능이야?? 2 | 16:31 | 105 |
| 43736 | 잡담 | 이거 알고 봐도 못믿겠어; 1 | 16:29 | 222 |
| 43735 | 잡담 | 나 억까 ㅁㅊㄷ 1 | 16:28 | 126 |
| 43734 | 잡담 | 아니 비니 쓴 도훈이 ㄹㅇ 콩알이야 9 | 16:26 | 179 |
| 43733 | 잡담 | ㅁㅊ 경민이 흑발 5 | 16:24 | 176 |
| 43732 | 잡담 | 도훈 영재set 나왔다ㅋㅋㅋ 5 | 16:04 | 292 |
| 43731 | 잡담 | 사이존 신유 멍삐즈 나왓당 6 | 15:55 | 277 |
| 43730 | 잡담 | 지금 인패스 줄 얼마나 걸려? 2 | 15:43 | 153 |
| 43729 | 잡담 | 팔찌 안받고 42존 바로 가도돼? 2 | 15:36 | 207 |
| » | 잡담 | 입덕하고 첫콘인데 30분전에 도착할수있어서 사이존포카 그거 못받는다ㅠㅠㅠ 2 | 15:36 | 176 |
| 43727 | 잡담 | 사첵 입장하면 못 나오는거지? 1 | 15:32 | 158 |
| 43726 | 잡담 | 인패스 제네럴 입구는 부스 뒤에서 시작해 ㅠ 3 | 14:43 | 29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