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들어와짐... 3시간 버틸수있을까ㅠㅠ 지금은 완전 눈밭인데ㅠㅠ
잡담 모바일 세션종료 안되는방법 없나ㅠ
305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42 | 06.25 | 35,96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6,91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48,46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6,09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14,124 | |
| 공지 | 알림/결과 | 💙 TWS : CHEDULE : 2025 : 6 💙 3일 78 | 24.07.02 | 30,326 |
| 공지 | 알림/결과 | 💙 투어스방 인구조사 💙 383 | 24.02.02 | 32,967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43705 | 잡담 | 온콘 사러 간다 ㅜㅜㅜ | 11:32 | 24 |
| 43704 | 잡담 | 우리 콘서트 짐 검사 안하지? | 11:32 | 19 |
| 43703 | 잡담 | 어제 시제석 잡은게 진짜 운좋은거였네 1 | 11:25 | 95 |
| 43702 | 잡담 | 이번 플스 3층까지 있네 3 | 11:19 | 145 |
| 43701 | 잡담 | 결국 이렇게 첫콘 취켓은 대기하다 끝나고 1 | 11:19 | 94 |
| 43700 | 잡담 | 막콘못잡았는데 체조첫입성 보는거에 의미부여할래 2 | 11:17 | 87 |
| 43699 | 잡담 | 토일 다 잡을 수 있었는데 토욜잡은거 후회되네ㅠㅜ 1 | 11:12 | 156 |
| 43698 | 잡담 | 막콘은 진짜 안 풀리는구나.. 2 | 11:10 | 129 |
| 43697 | 잡담 | 첫콘이 그나마 많이 풀린거였네 2 | 11:09 | 126 |
| 43696 | 잡담 | 대부분 끝난건가 3 | 11:05 | 129 |
| 43695 | 잡담 | 이선좌 하나 보고 갑자기 좌석표가 안 나옴 2 | 10:58 | 146 |
| 43694 | 잡담 | 풀리고 있니...? 5 | 10:48 | 194 |
| 43693 | 잡담 | 시제석 맨뒤 풀렸다 4 | 10:14 | 269 |
| 43692 | 잡담 | 플스 티켓받아왔는디 8 | 09:59 | 411 |
| 43691 | 잡담 | 다들 오늘 몇시에 도착 예정이야? 4 | 09:39 | 195 |
| 43690 | 잡담 | 인팍어플에서 날짜 확인 어떻게 해?? 4 | 09:39 | 129 |
| 43689 | 잡담 | 온콘 화면 녹화돼?? 8 | 09:36 | 229 |
| 43688 | 잡담 | 어제.몇시부터 취소표 나왔어?? 6 | 08:38 | 376 |
| » | 잡담 | 모바일 세션종료 안되는방법 없나ㅠ 6 | 08:13 | 305 |
| 43686 | 잡담 | 툿모닝🦒🐺🐶🐰🪼🐹 2 | 07:06 | 7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