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켓팅 진짜 어렵다ㅠㅠ
잡담 어제 시제석 잡은게 진짜 운좋은거였네
307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17 | 00:05 | 8,27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8,84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48,46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7,58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17,696 | |
| 공지 | 알림/결과 | 💙 TWS : CHEDULE : 2025 : 6 💙 3일 78 | 24.07.02 | 30,326 |
| 공지 | 알림/결과 | 💙 투어스방 인구조사 💙 383 | 24.02.02 | 32,967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43722 | 잡담 | 신유 피셜 나왔다 ㅋㅋㅋㅋ 3 | 13:58 | 64 |
| 43721 | 잡담 | 도훈이 금발했나.....?? 6 | 13:56 | 78 |
| 43720 | 잡담 | 콘서트 첨 가는데 언제까지 도착해야되는거지? 3 | 13:45 | 80 |
| 43719 | 잡담 | 멍삐 공식포즈 ㅋㅋ 3 | 13:38 | 140 |
| 43718 | 잡담 | 콘서트장왔는데 3 | 13:28 | 194 |
| 43717 | 잡담 | 와 나 또 신유랑 도훈이 헷갈림 20 | 13:25 | 272 |
| 43716 | 잡담 | 영재 유닛세트 7 | 13:06 | 236 |
| 43715 | 잡담 | 도착했는데 오늘 너무 덥다 1 | 13:04 | 103 |
| 43714 | 잡담 | 드코 안 입고 가는 덬 있니.. 4 | 12:58 | 188 |
| 43713 | 잡담 | 사이존 럭드 신유세트 10 | 12:55 | 257 |
| 43712 | 잡담 | 42들..오늘 덥고... 시위도 하고 정신 없다 4 | 12:52 | 191 |
| 43711 | 잡담 | 경민이 옆태봐봐.. 4 | 12:39 | 169 |
| 43710 | 잡담 | 훈제란즈 유닛 포카 졸귀ㅋㅋㅋㅋ 7 | 12:34 | 251 |
| 43709 | 잡담 | 서울가는 버스 탔는데 1 | 12:29 | 242 |
| 43708 | 잡담 | 막콘 대기중인데 100퍼에서 절대안바뀌네 ㅋㅋ | 12:03 | 109 |
| 43707 | 잡담 | 온콘 볼까말까.... 4 | 12:01 | 201 |
| 43706 | 잡담 | 첫콘 가는 덕들 다 드코 두컬러 가능이야? ㅠㅠ 14 | 12:01 | 295 |
| 43705 | 잡담 | 온콘 사러 간다 ㅜㅜㅜ 2 | 11:32 | 180 |
| 43704 | 잡담 | 우리 콘서트 짐 검사 안하지? 2 | 11:32 | 248 |
| » | 잡담 | 어제 시제석 잡은게 진짜 운좋은거였네 1 | 11:25 | 3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