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방금 들어갔는데 얼떨결에 잡았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2026년 응원법에서 흰글자인데 줄그어진건 어떻게 해야해?
- 23:10
- 조회 51
- 잡담
-
- 12시간만에 시제석감
- 23:04
- 조회 130
- 잡담
-
- 6시간 존버 했는데 튕겼다 ㅜㅜ
- 22:52
- 조회 118
- 잡담
-
- 막콘 시제석 지금 자리있을까?
- 22:48
- 조회 143
- 잡담
-
- WS Japan 2nd Single 「SODA SODA」 Official Photo B #Group
- 22:30
- 조회 129
- 스퀘어
-
- TWS Japan 2nd Single 「SODA SODA」 Official Photo B #KYUNGMIN
- 22:25
- 조회 71
- 스퀘어
-
- TWS Japan 2nd Single 「SODA SODA」 Official Photo B #JIHOON
- 22:20
- 조회 95
- 스퀘어
-
- TWS Japan 2nd Single 「SODA SODA」 Official Photo B #HANJIN
- 22:15
- 조회 64
- 스퀘어
-
- TWS Japan 2nd Single 「SODA SODA」 Official Photo B #YOUNGJAE
- 22:10
- 조회 133
- 스퀘어
-
- 대기 12시간만에 들어갔는데 자리선택하는데 오류났어 ㅋㅋㅋㅋ
- 22:08
- 조회 173
- 잡담
-
- 첫날 시제석 풀렸어..
- 22:08
- 조회 260
- 잡담
-
- TWS Japan 2nd Single 「SODA SODA」 Official Photo B #DOHOON
- 22:05
- 조회 152
- 스퀘어
-
- 햄형제 뭐해
- 22:01
- 조회 178
- 잡담
-
- TWS Japan 2nd Single 「SODA SODA」 Official Photo B #SHINYU
- 22:00
- 조회 183
- 스퀘어
-
- 막콘시제
- 21:23
- 조회 265
- 잡담
-
- 난 그래도 2층에 한국사이들 많을거 같아서 좋아..
- 21:07
- 조회 283
- 잡담
-
- 막콘 시제석자리있음
- 21:06
- 조회 334
- 잡담
-
- 취켓 2만번대 돌입...
- 20:58
- 조회 184
- 잡담
-
- 이번에 밋그 이동해서 하는 건가 아니면 그냥 그자리에서 보는 건가
- 20:56
- 조회 267
- 잡담
-
- 밋그 얼마나 해?...
- 20:44
- 조회 35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