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나 아직 만번대인데 아직 자리 잇어?ㅠㅠ
- 06-26
- 조회 124
- 잡담
-
- 이번에 콘서트 아예 못 가는 덬 있어?
- 06-26
- 조회 145
- 잡담
-
- 시제석이 43, 24 구역이 맞아??
- 06-26
- 조회 158
- 잡담
-
- 2026년 응원법에서 흰글자인데 줄그어진건 어떻게 해야해?
- 06-26
- 조회 175
- 잡담
-
- 12시간만에 시제석감
- 06-26
- 조회 317
- 잡담
-
- 6시간 존버 했는데 튕겼다 ㅜㅜ
- 06-26
- 조회 184
- 잡담
-
- 막콘 시제석 지금 자리있을까?
- 06-26
- 조회 241
- 잡담
-
- WS Japan 2nd Single 「SODA SODA」 Official Photo B #Group
- 06-26
- 조회 161
- 스퀘어
-
- TWS Japan 2nd Single 「SODA SODA」 Official Photo B #KYUNGMIN
- 06-26
- 조회 86
- 스퀘어
-
- TWS Japan 2nd Single 「SODA SODA」 Official Photo B #JIHOON
- 06-26
- 조회 117
- 스퀘어
-
- TWS Japan 2nd Single 「SODA SODA」 Official Photo B #HANJIN
- 06-26
- 조회 69
- 스퀘어
-
- TWS Japan 2nd Single 「SODA SODA」 Official Photo B #YOUNGJAE
- 06-26
- 조회 155
- 스퀘어
-
- 대기 12시간만에 들어갔는데 자리선택하는데 오류났어 ㅋㅋㅋㅋ
- 06-26
- 조회 195
- 잡담
-
- 첫날 시제석 풀렸어..
- 06-26
- 조회 325
- 잡담
-
- TWS Japan 2nd Single 「SODA SODA」 Official Photo B #DOHOON
- 06-26
- 조회 183
- 스퀘어
-
- 햄형제 뭐해
- 06-26
- 조회 217
- 잡담
-
- TWS Japan 2nd Single 「SODA SODA」 Official Photo B #SHINYU
- 06-26
- 조회 220
- 스퀘어
-
- 막콘시제
- 06-26
- 조회 290
- 잡담
-
- 난 그래도 2층에 한국사이들 많을거 같아서 좋아..
- 06-26
- 조회 319
- 잡담
-
- 막콘 시제석자리있음
- 06-26
- 조회 35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