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행사나 페스티벌도 외국이 더 많고
국내팬들 갈 수 있는 공연은 팬미팅이랑 콘서트가 다잖아
그나마도 일본처럼 여러번 하는 것도 아니고 한번씩인데
이마저도 다들 못가는게 맞냐 플디 진짜 뭐하는데
옵드 이후 입덕이면 한번도 못본 팬들도 많을텐데 ㅠ
다음엔 진짜 국내 선예매 해라 진짜로
솔직히 행사나 페스티벌도 외국이 더 많고
국내팬들 갈 수 있는 공연은 팬미팅이랑 콘서트가 다잖아
그나마도 일본처럼 여러번 하는 것도 아니고 한번씩인데
이마저도 다들 못가는게 맞냐 플디 진짜 뭐하는데
옵드 이후 입덕이면 한번도 못본 팬들도 많을텐데 ㅠ
다음엔 진짜 국내 선예매 해라 진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