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쨋든 입성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와 8시간 넘게 기다려서 들어왔는데 터치가 안됨ㅋㅋㅋㅋ
- 02:18
- 조회 101
- 잡담
-
- 첫콘은 이제 좌석 안나오겠지..?
- 02:12
- 조회 94
- 잡담
-
- 시제석 아직 남아있어?
- 01:58
- 조회 99
- 잡담
-
- 나 아직 만번대인데 아직 자리 잇어?ㅠㅠ
- 06-26
- 조회 423
- 잡담
-
- 이번에 콘서트 아예 못 가는 덬 있어?
- 06-26
- 조회 309
- 잡담
-
- 시제석이 43, 24 구역이 맞아??
- 06-26
- 조회 277
- 잡담
-
- 2026년 응원법에서 흰글자인데 줄그어진건 어떻게 해야해?
- 06-26
- 조회 242
- 잡담
-
- 12시간만에 시제석감
- 06-26
- 조회 464
- 잡담
-
- 6시간 존버 했는데 튕겼다 ㅜㅜ
- 06-26
- 조회 239
- 잡담
-
- 막콘 시제석 지금 자리있을까?
- 06-26
- 조회 318
- 잡담
-
- WS Japan 2nd Single 「SODA SODA」 Official Photo B #Group
- 06-26
- 조회 194
- 스퀘어
-
- TWS Japan 2nd Single 「SODA SODA」 Official Photo B #KYUNGMIN
- 06-26
- 조회 106
- 스퀘어
-
- TWS Japan 2nd Single 「SODA SODA」 Official Photo B #JIHOON
- 06-26
- 조회 139
- 스퀘어
-
- TWS Japan 2nd Single 「SODA SODA」 Official Photo B #HANJIN
- 06-26
- 조회 78
- 스퀘어
-
- TWS Japan 2nd Single 「SODA SODA」 Official Photo B #YOUNGJAE
- 06-26
- 조회 177
- 스퀘어
-
- 대기 12시간만에 들어갔는데 자리선택하는데 오류났어 ㅋㅋㅋㅋ
- 06-26
- 조회 217
- 잡담
-
- 첫날 시제석 풀렸어..
- 06-26
- 조회 380
- 잡담
-
- TWS Japan 2nd Single 「SODA SODA」 Official Photo B #DOHOON
- 06-26
- 조회 213
- 스퀘어
-
- 햄형제 뭐해
- 06-26
- 조회 263
- 잡담
-
- TWS Japan 2nd Single 「SODA SODA」 Official Photo B #SHINYU
- 06-26
- 조회 260
- 스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