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콘 때까지 창이 살아있길 빌어야겠다........
잡담 풀릴 표 다 풀리니까 이제 들어가짐
161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14 | 06.25 | 24,48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9,942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35,53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4,06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8,296 | |
| 공지 | 알림/결과 | 💙 TWS : CHEDULE : 2025 : 6 💙 3일 78 | 24.07.02 | 30,326 |
| 공지 | 알림/결과 | 💙 투어스방 인구조사 💙 383 | 24.02.02 | 32,967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43655 | 잡담 | 외국 42들은 너모되를 apt라고 부르는 구나 ㅋㅋㅋ 1 | 19:05 | 129 |
| 43654 | 잡담 | 막콘 시제석 푼거같은데 6 | 18:54 | 226 |
| 43653 | 잡담 | 와 미친 지방 덬 지금 서울가는데 집에 응원봉 두고왔다 15 | 18:48 | 214 |
| 43652 | 잡담 | 0표클럽 있어? 계속 취켓 도전할거야?? 4 | 18:34 | 182 |
| 43651 | 잡담 | 잡는것도 쉽지않은게 이 긴 대기를 안튕기고 뚫은자만이 가능하다는게 4 | 18:26 | 198 |
| 43650 | 잡담 | 예매율 100%였다 99%로 떨어지는건 3 | 18:22 | 245 |
| 43649 | 잡담 | 첫콘은 끝이지? 4 | 18:20 | 201 |
| 43648 | 잡담 | 개 어렵게 들어갔는데 개어이없게 튕기네... 2 | 18:19 | 141 |
| 43647 | 잡담 | 아니 투어스 국내 공연 몇번 하지도 않는데 5 | 18:01 | 401 |
| 43646 | 스퀘어 | 2026 TWS TOUR '24/7:FOR:YOU' IN SEOUL D-1🎁 4 | 18:00 | 206 |
| 43645 | 잡담 | 독방덬들 취켓 많이 성공해서 좋다 ㅎㅎ | 17:54 | 88 |
| » | 잡담 | 풀릴 표 다 풀리니까 이제 들어가짐 | 17:52 | 161 |
| 43643 | 잡담 | 대기 사만육천이라도 켜놓는게 낫겟지 3 | 17:47 | 234 |
| 43642 | 잡담 | 갑자기 대기 쭉쭉 빠지는데 2 | 17:43 | 297 |
| 43641 | 잡담 | 하 잡았다.. 4 | 17:42 | 303 |
| 43640 | 잡담 | 지금 백프로다 2 | 17:41 | 175 |
| 43639 | 잡담 | 다음에는 국내선예매 할까? ㅅㅂ 9 | 17:40 | 256 |
| 43638 | 잡담 | 42들이 많이 잡은건 좋은데 2 | 17:38 | 274 |
| 43637 | 잡담 | 독방 덬들이 잡으니까 좋다 2 | 17:34 | 152 |
| 43636 | 스퀘어 | ⚠️SET-LIST Spoiler⚠️ #TWS 8 | 17:30 | 3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