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다 떠나서 이렇게 티켓팅때마다 스트레스 받는게 맞나싶음
232 13
2026.06.26 11:57
232 13
행복하자고 하는 덕질인데 어떻게 더 스트레스받고 그래도 애들은 이쁘지만...

뭐 기다리면 빠질거다 하는데 어떻게 티켓팅날부터 콘서트 바로 전날까지 여기에 사로잡혀서 이러고 있는게 맞나ㅋㅋㅋ 그냥 내가 호구같음ㅎㅎ.. 이번에는 특히 다른팬덤 다들 국내선예매해서 상대적 행복감 누리고 있는거 보니까 더더욱 비교를 안할수가 없어

댓글 1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55 06.25 24,58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6,264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31,80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3,29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2,138
공지 알림/결과 💙 TWS : CHEDULE : 2025 : 6 💙 3일 78 24.07.02 30,326
공지 알림/결과 💙 투어스방 인구조사 💙 383 24.02.02 32,967
모든 공지 확인하기()
43570 잡담 나 진짜 추첨싫어 인간인데 3 13:18 52
43569 잡담 나 0표클럽인데 ㅜㅜㅋㅋㅋ 올해팬미팅갔을때 9 12:48 200
43568 잡담 소다소다 잠깐 들어도 좋다 5 12:40 141
43567 잡담 취켓하는데 5만명 벽이 있는것같아 3 12:38 134
43566 잡담 일본은 세개 지역에서 세번씩 공연하는데 3 12:37 136
43565 잡담 새벽 세시에 8000일 때 켜놓고 잤는데 3 12:22 217
43564 잡담 전방위로 똥볼차는건 회사인데 애들 잡도리한다는게 ㅈㄴ 비웃겨 11 12:10 246
43563 잡담 당장 콘서트 전날에도 이러고 있는게 현타와 6 12:05 136
» 잡담 다 떠나서 이렇게 티켓팅때마다 스트레스 받는게 맞나싶음 13 11:57 232
43561 잡담 이쯤되니 vr 콘서트나 하면좋겟다 3 11:56 148
43560 잡담 내가 못가는거랑 별개로 공연 퀄좋고 재밌었으면 좋겠다 2 11:36 154
43559 잡담 체감상 선예매는 콘이 팬미보다 나았는데 취켓팅 자체가 넘사로 어려운 느낌 1 11:34 171
43558 잡담 뻔히 중국업자들이 프로그램 사용에 대한 시스템과 기술적인 대비는 안하는 티켓사이트를 잡아야되거 아님?! 오히려 정상경로로 티켓산 팬들한테 본인확인으로 시큐알바들이 강압적, 불친절로 관객 대하는거 엄연한 갑질임. 6 11:34 251
43557 잡담 이러면 그냥 팬미때랑 똑같잖아 1 11:28 204
43556 잡담 팔만 대기 뭐임;;; 11:28 33
43555 잡담 ㅅㅂ 3시간동안 3천명정도빠짐 11:24 53
43554 잡담 아니 진짜 너무 심하잖아...... ㅠㅠ 11:24 46
43553 잡담 지금 들어와있는데 난 막콘 노리고 있어서 백퍼 그때쯤엔 튕길거 같음...... 11:20 70
43552 잡담 중콘 마감취소기한 오늘 5시인가? 3 11:18 204
43551 잡담 내일 체조콘 입성인데 훌디 왜 조용할까 6 11:16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