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하자고 하는 덕질인데 어떻게 더 스트레스받고 그래도 애들은 이쁘지만...
뭐 기다리면 빠질거다 하는데 어떻게 티켓팅날부터 콘서트 바로 전날까지 여기에 사로잡혀서 이러고 있는게 맞나ㅋㅋㅋ 그냥 내가 호구같음ㅎㅎ.. 이번에는 특히 다른팬덤 다들 국내선예매해서 상대적 행복감 누리고 있는거 보니까 더더욱 비교를 안할수가 없어
뭐 기다리면 빠질거다 하는데 어떻게 티켓팅날부터 콘서트 바로 전날까지 여기에 사로잡혀서 이러고 있는게 맞나ㅋㅋㅋ 그냥 내가 호구같음ㅎㅎ.. 이번에는 특히 다른팬덤 다들 국내선예매해서 상대적 행복감 누리고 있는거 보니까 더더욱 비교를 안할수가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