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으로 심해 차라리 투어스 좋아하는 와국팬들이 표 가지고 있는거면 모르겠는데 이 모든게 업자들 때문이라는게 와.. 대기열 가지고 장난치는데 가만히 있는 놀티켓이나 팬미팅때 한번 당해봤으면서 아무런 생각 없는 플미나 그냥 나는 포기할래 온콘 볼래.. 이건 뭐 플디가 업자 잡을 생각도 안하고 회사가 안움직이는데 팬들이 어케 표를 잡아 그냥 이번에도 팬미팅때랑 똑같겠지
잡담 아니 진짜 너무 심하잖아...... ㅠㅠ
46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