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어 마감이네? 하고 주문넣게 되는 심리가 있나봐

무명의 더쿠 | 13:53 | 조회 수 89

 

내가 트위터로 홍보도 엄청 많이 때리고 곧 마감이라 자주 끌올할게요 ㅈㅅㅈㅅ 하면서

살 사람은 어디든 한 번 들어오면 모를 수가 없을 정도로 떠들어놔서 ㅋㅋㅋㅋ

살 사람은 진작 샀겠다 싶을 정도로 끌어치기로 판매했는데

내 책 없어서 인쇄해야하니까 마지막으로 열었던 통판에서 주문 거의 안 들어왔거든

음 어차피 적자 이런건 계산 안하지만 누구라도 읽어주시면 좋을텐데, 판매 숫자 하나에 집착하면 안되지만 며칠부터 며칠 사이엔 0건이라니 괜히 아쉽당

이러고 말았는데 마감 10초 전에 누가 주문서 올리심 ㅋㅋㅋㅋㅋ....

 

생각해보니 이전 선입금도 마지막날 10시 30분에 몇 건 몰아서 들어옴

기다렸다가 사고 싶던거면 첫날에 재빨리 사고

그 다음엔 마지막에 마감 직전에 고민을 해왔거나 아니면 헉 곧 마감이잖아?! 하고 사게되는 심리가 있나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36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2차방 설문조사 결과(스압주의)2️⃣✌️💖 13
  • 경2️⃣제 1회 2차방 인구조사 2️⃣축 117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요즘 대놓고 무례한 애들 왜케 많아졌지
    • 15:27
    • 조회 26
    • 잡담
    1
    • 픽시브 소설 읽기 시작했더니 웹소 읽을 시간이 없네..
    • 14:42
    • 조회 38
    • 잡담
    • 어 마감이네? 하고 주문넣게 되는 심리가 있나봐
    • 13:53
    • 조회 89
    • 잡담
    1
    • 업로드 전까진 글자 달달 외울 정도로 읽는데 올리고 나선 못읽겟는 병 어케 고칠까
    • 13:05
    • 조회 69
    • 잡담
    2
    • 콜로모 번역기 돌려서 2차 읽는데 중국 쪽 글이 재밌다
    • 09:45
    • 조회 143
    • 잡담
    1
    • 뭔가 어린사람들이 뇨타 좋아하는 느낌인데
    • 00:30
    • 조회 494
    • 잡담
    13
    • 글그림 차별이랑 말로만 회지 내달라고 하는거
    • 06-21
    • 조회 385
    • 잡담
    5
    • 완결까지 써 놓은 거 1화만 올려놓고 반응 없어서 내버려 두고 있었는데
    • 06-21
    • 조회 273
    • 잡담
    2
    • 요즘 인기있는 문체가 포타체? 같은거야?
    • 06-21
    • 조회 521
    • 잡담
    11
    • 씨피온리전 가고싶어서 일본가고싶은 충동을 처음으로 느껴봄
    • 06-21
    • 조회 244
    • 잡담
    3
    • 덬들아 트위터 타래로 썰푸는데 사망소재는
    • 06-21
    • 조회 234
    • 잡담
    3
    • 트친 몇 사귀면서 나한테 너무 쉽게 다가오는 사람은
    • 06-21
    • 조회 219
    • 잡담
    • 알티나 하트 수로 남들 반응 신경쓰이니까 더 그림 못 그리겠어
    • 06-21
    • 조회 234
    • 잡담
    3
    • 마이너 연성하면서 이걸 누가보냐 생각들때마다
    • 06-21
    • 조회 281
    • 잡담
    3
    • 최애컾 개이쁜 그림 있길래 방긋 웃으면서 북마크 했는데 밑에 보니 "AI로 제작" ㅇㅈㄹ
    • 06-21
    • 조회 487
    • 잡담
    5
    • 내 최애가 왼이라 그런건가? 우리판 ㅇㅇ른하는 분들이랑 묘하게 캐해가 안맞음
    • 06-20
    • 조회 607
    • 잡담
    12
    • 존잘님 연성 인용으로 주접떤거에 마음 백개 찍히는건 대체 뭘까
    • 06-20
    • 조회 466
    • 잡담
    4
    • 뮤트해도 멘션이랑 인용은 알림 와?
    • 06-20
    • 조회 207
    • 잡담
    3
    • 나는 진짜 제목 짓는 게 어렵다 ㅜ
    • 06-20
    • 조회 253
    • 잡담
    5
    • 캐해나 연성 다 자기맘이라지만 솔직히 자기검열 오지게 했는데 팔로워 두명생기고 나서부터 그런거 없어짐
    • 06-20
    • 조회 444
    • 잡담
    4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