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성이 자기 마음에 안들면 블락하면되는데 병신계애들처럼 비꼬고 조롱하고 알못소리하고 이게 걍 타컾 견제같으면 으 ㅂㅅ; 하고 넘어가는데 그게 아니라 같은컾 팬끼리에서도 뭐 맡겨둔것처럼 저러니까 완전 질려...왜케 갑질해?? 어디서 대우 못받아서 남한테 푸는 찐따들같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요즘 대놓고 무례한 애들 왜케 많아졌지
- 15:27
- 조회 163
- 잡담
-
- 픽시브 소설 읽기 시작했더니 웹소 읽을 시간이 없네..
- 14:42
- 조회 76
- 잡담
-
- 어 마감이네? 하고 주문넣게 되는 심리가 있나봐
- 13:53
- 조회 123
- 잡담
-
- 업로드 전까진 글자 달달 외울 정도로 읽는데 올리고 나선 못읽겟는 병 어케 고칠까
- 13:05
- 조회 84
- 잡담
-
- 콜로모 번역기 돌려서 2차 읽는데 중국 쪽 글이 재밌다
- 09:45
- 조회 158
- 잡담
-
- 뭔가 어린사람들이 뇨타 좋아하는 느낌인데
- 00:30
- 조회 525
- 잡담
-
- 글그림 차별이랑 말로만 회지 내달라고 하는거
- 06-21
- 조회 400
- 잡담
-
- 완결까지 써 놓은 거 1화만 올려놓고 반응 없어서 내버려 두고 있었는데
- 06-21
- 조회 277
- 잡담
-
- 요즘 인기있는 문체가 포타체? 같은거야?
- 06-21
- 조회 535
- 잡담
-
- 씨피온리전 가고싶어서 일본가고싶은 충동을 처음으로 느껴봄
- 06-21
- 조회 249
- 잡담
-
- 덬들아 트위터 타래로 썰푸는데 사망소재는
- 06-21
- 조회 236
- 잡담
-
- 트친 몇 사귀면서 나한테 너무 쉽게 다가오는 사람은
- 06-21
- 조회 223
- 잡담
-
- 알티나 하트 수로 남들 반응 신경쓰이니까 더 그림 못 그리겠어
- 06-21
- 조회 235
- 잡담
-
- 마이너 연성하면서 이걸 누가보냐 생각들때마다
- 06-21
- 조회 284
- 잡담
-
- 최애컾 개이쁜 그림 있길래 방긋 웃으면서 북마크 했는데 밑에 보니 "AI로 제작" ㅇㅈㄹ
- 06-21
- 조회 489
- 잡담
-
- 내 최애가 왼이라 그런건가? 우리판 ㅇㅇ른하는 분들이랑 묘하게 캐해가 안맞음
- 06-20
- 조회 611
- 잡담
-
- 존잘님 연성 인용으로 주접떤거에 마음 백개 찍히는건 대체 뭘까
- 06-20
- 조회 471
- 잡담
-
- 뮤트해도 멘션이랑 인용은 알림 와?
- 06-20
- 조회 208
- 잡담
-
- 나는 진짜 제목 짓는 게 어렵다 ㅜ
- 06-20
- 조회 254
- 잡담
-
- 캐해나 연성 다 자기맘이라지만 솔직히 자기검열 오지게 했는데 팔로워 두명생기고 나서부터 그런거 없어짐
- 06-20
- 조회 44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