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차
도착. 체크인. 저녁 스프카레 먹기. 라멘골목 구경
2일차
아침 니조시장가서 카이센동 먹기. 오도리공원 산책하기
2시반에 버스타고 유라쿠소안(료칸) 저녁 징기스칸 먹기
3일차
오전버스타고 다시 삿포로. 체크인. 오타루가서 초밥 치즈케이크 먹고 오르골당 등 구경
다시 삿포로 돌아와서 스끼야끼랑 규카츠 먹기 편의점 가기
4일차
비에이투어 ! 돌아오면 라멘 먹고 돈키호테
5일차 아침 먹을 수 있으면 먹고 귀국
먹고싶은 것도 많고 쇼핑도 많이 하고싶은데 시간이 없어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