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이번에 처음 가보는데 생각보다 훨씬 더 넓어서 당황했어;;
디즈니랜드 이런데는 안갈거고 그냥 상징(?)적인 도쿄타워, 아사쿠사 이런데만 갈 거같은데 여유있게 돌아다닐 예정이야! 숙소를 어디쪽으로 잡는게 좋을까?
2인이야!
그리고 항공+숙박 제외하고
교통+관광+식비로만 인당 100정도면 충분할까? 구경은 좋지만 물욕도 없고 쇼핑을 잘 안해서 쇼핑비는 거의 안 쓸 예정!
디즈니랜드 이런데는 안갈거고 그냥 상징(?)적인 도쿄타워, 아사쿠사 이런데만 갈 거같은데 여유있게 돌아다닐 예정이야! 숙소를 어디쪽으로 잡는게 좋을까?
2인이야!
그리고 항공+숙박 제외하고
교통+관광+식비로만 인당 100정도면 충분할까? 구경은 좋지만 물욕도 없고 쇼핑을 잘 안해서 쇼핑비는 거의 안 쓸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