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투어 정말 많긴 한데 이미 비에이를 투어로 가기로 했기도 하고 혼자 바다 여유롭게 즐겨보고 싶어서 뚜벅이 자유여행으로 결정
후기랑 사이트 열심히 찾아보는데 카무이미사키에서 나오는 막차(오후3시경)만 안놓치면 될것같음 ㅋㅋㅋ 일본어 1나도 모르지만 도전해본다...
버스투어 정말 많긴 한데 이미 비에이를 투어로 가기로 했기도 하고 혼자 바다 여유롭게 즐겨보고 싶어서 뚜벅이 자유여행으로 결정
후기랑 사이트 열심히 찾아보는데 카무이미사키에서 나오는 막차(오후3시경)만 안놓치면 될것같음 ㅋㅋㅋ 일본어 1나도 모르지만 도전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