덬들이 추천해준 일본 세븐일레븐 맛탕 맛있다 https://theqoo.net/travel/4253922285 무명의 더쿠 | 09:29 | 조회 수 75 진짜 쟁여오고 싶었어 ㅋㅋ잠실야구장 3루에서 파는 고구마맛탕 좋아하는데 더 크고 바삭거리는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