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3일 동안 다른 호텔 다닌다고 해서 불이익 같은 거 없지...? 애초에 모르겠지?
아니 도쿄 7박8일인데 중간에 근교 호텔 예약했다가 마음 바뀌어서 근교여행 취소하려고 도쿄 7박 새로 잡고 근교호텔은 취소하려고 보니까 수수료가 20만원이야 ㅠㅠ 무료취소 되는 건 줄 알았는데 후지불을 잘못 본 건지 뭔지 아무튼... 그래서 그냥 가야 할 거 같은데 저거 되긴 되지? 도쿄호텔은 7박을 따로 쪼개서 근교 앞뒤로 새로 예약하는 것보다 연박이 더 싸길래 냅두려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