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예약하려는데 항상 여행할때마다 시크릿모드가 더 싸서 비교했는데 시크릿모드는 결제할려니까 32만원나오고 그냥 폰 어플로 결제할려니까 16만원 나옴.. 뭐지? 날짜랑 인원수랑 다 알맞게 넣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