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튼 호텔명이 어려워서 캡쳐로 첨부할게! 나는 무조건 청결이 1순위라 일부러 새로 오픈한 호텔로 찾아봤어 신상 호텔 이럴 때 경험해보는거지 모!
인테리어 너무 예쁘지ㅋㅋ 트립닷컴에서 베이징 sns 핫플 호텔이라는데 이유 납득 됐고 위치도 공항에서 좀 떨어져있긴 한데 어차피 택시비 저렴하니까 괜찮은 것 같아!
나는 우선 첫날은 짐이 가벼워서 그냥 지하철로 왔는데 할만 했어ㅎㅎ
일단 저거 다 무료구 냉장고에도 생수 두병+탄산 2캔 있는데 그것도 다 무료라고 했어! 앞에 놓인 상자는 세면도구인데 칫솔, 치약 그리고 빗 딱 요렇게만 들어있어!
침대 요렇게 있는데 개인적으로 낮으니까 좋더라ㅋㅋ 그리고 어두워 보이는데 나는 처음에 불을 다 킨줄 알고 찍은거라... 불 다 키면 밝아ㅋㅋㅋㅋ 바닥은 나무라 살짝 삐그덕 소리 나기는 하는데 거슬릴 정도 아니구 보다시피 넓어서 큰 캐리어 펼쳐놓을 수 있는게 너무 좋았어!
다다미방인데 요기도 깨끗해! 술 한잔 하기 딱 좋고 뷰는 별거 없어.... 걍 길가 뷰...
세면대는 이렇게 방이랑 분리 안되어 있어서 그거 싫어하는 덬들은 좀 불편할지도? 나는 혼자라 큰 상관 없었구ㅋㅋ 화장실은 원래 안찍어서 사진은 없는데 화장실+샤워실이 같이 있어ㅠㅠ 문으로 분리되어있긴 한데 사실상 한공간..
그리고 아마 새거는 아닌 것 같고 다 씻어서 주는 것 같은데 욕실화 있는 것도 좋았어 엄청 깨끗하고 세탁해서 비닐에 넣어 주시는 걸로 추정됨 실내화도 당연히 따로 있음!
전체적인 무드는 요렇고 체크인할 때 말고는 호텔 로비 안지나가도 돼서 좋음ㅋㅋ 나 맨날 혼여 할 때 중간 중간 자주 들어오는데 로비 지나치면 좀 머쓱하거든.... 그리고 이게 계단으로 왔다갔다 하는데 체크인 할 때는 엘베로 짐을 올려줬거든?
근데 나 혼자 나갈 때는 계단으로 왔다갔다 해서 체크아웃할 때 캐리어를 질질 끌고 계단을 내려가야하는건지 그게 의문임.. 체크아웃 하고 다시 글을 쓰던지 댓글을 달던지 할게ㅋㅋ
아! 그리구 중국인들 목소리가 큰건지 방음은 잘 안되는것 같으니 그 부분도 참고!! (근데 나 진짜 예민한데 피곤했는지 9시간 잤을 정도로 편하고 아늑했어ㅋㅋㅋ) 조식도 원래 무조건 포함이라 빵 같은거? 식권 받아 먹을 수 있는데 그것도 자느라 못먹었어....⭐️
2박에 29만원이라 중국치고 좀 비싸다고 생각할수도 있는데ㅠㅠ 나처럼 돈 <<<< 청결인 덬들은 만족할 것 같아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