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몰톡 걸길래 답했더니 대화 끝나지도 않았는데 읽씹해 버리니까 개황당함 맘에 안 드는 대답이었어도 걍 스무스하게 마무리하는게 성인 아니냐... 친구 사이에 이러면 뭐라 하겠는데 직동이라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