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에서 상사 옆자리에 앉는거 예의없어 ? https://theqoo.net/job/4255607161 무명의 더쿠 | 15:39 | 조회 수 160 대리1 인턴2 첫만남에 카페갔는데대리1이 안쪽 쇼파에 앉고 인턴1이 바로 옆자리 앉아서 인턴2는 앞자리 의자에 앉았어인턴1 예의없어 ? 상관없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