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첫째애는 진도믹스인데 sns에서 자기 본가에서 키우는 강쥐가 새끼들을 낳았는데 입양 할 사람 구하는 공고 보고 입양했고
둘째애는 시에서 운영하는 보호소에 찾아가서 입양했는데
거기 시설 환경이 안좋았는지 지알디아에 걸려서 한동안 외출금지 ㅠㅠ 그래도 밥 잘먹고 기력있어서 다행임 ㅋㅋㅋㅋㅋ



둘째애는 시에서 운영하는 보호소에 찾아가서 입양했는데
거기 시설 환경이 안좋았는지 지알디아에 걸려서 한동안 외출금지 ㅠㅠ 그래도 밥 잘먹고 기력있어서 다행임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