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나 아름다우셔ㅠㅠ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김어준은 이제 부정선거는 전혀 안믿는거임?
- 22:14
- 조회 21
- 잡담
-
- 우리 또치 바른말 잘했던것봐...
- 22:14
- 조회 44
- 잡담
-
- 김어ㅈ이 좀 이상하다 첨 생각한건
- 22:13
- 조회 84
- 잡담
-
- 3번째 토론자였던 이상민 수석연구위원도 자료집에서 '미실현이익 과세 문제'를 언급하긴 했지만, 당장 과세해야 한다는 취지는 아니었다. 그는 이날 토론회에서도 "저를 비롯해서 여기에 계신 분들이 실현되지 않은 소득에도 과세를 하자고 주장하시는 분은 아무도 없"다고 분명히 밝혔다.
- 22:13
- 조회 44
- 잡담
-
- 근데 웃긴거는 작년에 우리는 우리끼리 행회돌리고 으쌰으쌰하는데
- 22:13
- 조회 68
- 잡담
-
- 시영이와 딴지할배들아
- 22:11
- 조회 45
- 잡담
-
- 털천지들아 여조 잘나올거고 청래가 이기는게 확실하면
- 22:11
- 조회 66
- 잡담
-
- 이상한? 유튭 보면서 행회 돌리는..<< 존나 긁히네 진짜
- 22:10
- 조회 110
- 잡담
-
- [박제] 딴지 - 문재인 결국 북한이랑 폭파엔딩인데 대북정책 잘했다고 올려치기하는거 안쓰럽다..
- 22:10
- 조회 44
- 잡담
-
- "주식·부동산 미실현이익 과세 주장" 보도 '대체로 거짓' [오마이팩트]
- 22:09
- 조회 78
- 스퀘어
-
- 우리가 정청래 안좋아한다니까 정청래 아들보면서 안좋아하는거 아닐까요 했자나
- 22:08
- 조회 152
- 잡담
-
- 박시영은 맨날 여조 입털던데 지선보니 맞추는거 없던데 ㅋㅋㅋㅋ
- 22:07
- 조회 73
- 잡담
-
- 얘들아 - 딴지도 딴엔 자기들이 정의고 옳다고 생각하고 있을까...
- 22:06
- 조회 145
- 잡담
-
- [박제] 딴지 - 빅초이 혀도 짧고 생각도 짧고...
- 22:06
- 조회 93
- 잡담
-
- 작년엔 심지어 한번도 이겨본적없고 지지율 상승세다 이러면서 행회 돌렸었다 맞다
- 22:05
- 조회 131
- 잡담
-
- 이동형 전대때 우리를 왜 그렇게 욕하고 미워했을까 생각해봤는데
- 22:03
- 조회 403
- 잡담
-
- 이동형: 지금 지지율도 김민석이 더 높다 송영길은 외교부장관을 예전부터 원했다
- 22:02
- 조회 385
- onair
-
- 이거 궁금하다
- 22:01
- 조회 152
- 잡담
-
- 노통의 외로움을 가늠할수가없다
- 22:01
- 조회 163
- 잡담
-
- 아.. 얘들아, 오늘 박제 제목이 과격해도 이해해주겠니
- 22:01
- 조회 18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