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버스 사팔 성공했ㄷㅏ!!!!!!! https://theqoo.net/stock/4255337413 무명의 더쿠 | 11:46 | 조회 수 582 저 오늘 치킨 먹어도 됩니ㄲㅏ ~~~~~~~~~~ !!사실 너무너무 쫄렷어...........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