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 33.9층에 천만원 들어갔었는데 (36층에서 천천히 내려온 거야ㅠㅠㅎㅏ...)
33.95로 4주만 남기고 다 팔았어 ㅠㅠ ;;;
어제 30층 갔을 때 정신적 고통 너무 심해서.. 어렵구나 주식.. ㅠㅠㅠㅠㅠ
이제 평단 밑으로 오면 조금씩 분할매수하려고 해... 잘한 선택이겠지...
삼전 33.9층에 천만원 들어갔었는데 (36층에서 천천히 내려온 거야ㅠㅠㅎㅏ...)
33.95로 4주만 남기고 다 팔았어 ㅠㅠ ;;;
어제 30층 갔을 때 정신적 고통 너무 심해서.. 어렵구나 주식.. ㅠㅠㅠㅠㅠ
이제 평단 밑으로 오면 조금씩 분할매수하려고 해... 잘한 선택이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