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 횡보 오래하길래 이제 쏠때 됐다해서 22일날 앱장에 들어갔는데 어제 그지랄난거예요..... 띠발ㅠㅠㅠ 내릴때마다 물탔음 오늘 10주 냅두고 팔았다 그래도 12만원 먹고 나왔다 익항옳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