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토 일본가는데 태풍 땜에 걱정이다 https://theqoo.net/travel/4255287218 무명의 더쿠 | 11:00 | 조회 수 143 오사카1박2일인데 태풍이면 가서 뭘 못하는거 아니야? 항공은 취불이고 호텔은 오늘까지 50퍼 환불 되던데 걍 환불하고 가지 말아야 하나 지금 계속 고민 중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