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 1년만에 정산을 10억받았다느니 라이즈 휴가때마다 ㅅㅊ만 빠진다더니 개소리를 하고 앉았넼ㅋㅋㅋㅋㅋㅋㅋ
잡담 플보니깐 걍 갤같은데서 주워들은걸로 막던지는 어그로들도 존나 낀듯
48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뭔 1년만에 정산을 10억받았다느니 라이즈 휴가때마다 ㅅㅊ만 빠진다더니 개소리를 하고 앉았넼ㅋㅋㅋㅋㅋㅋㅋ